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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D DT 일체형쇼바 시공 (국내 전차종)

승차감 개선과 운동성능 개선을 위한 완벽한 조화(15단 감쇠력 조절/차고조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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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시공을 위해 예약시 차량 년식과 차종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HSD는 약 20년 전부터 양산 차량의 서스펜션 튜닝용품들을 출시했으며

국낸 차량 수입 차량들의 일체형 서스펜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각 고유 번호가 있으며 이를 통해 AS가 가능합니다.



 

제품 보증서가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고유 번호와 보증서 번호가 같으며 보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감쇠력을 1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차고 조절도 10mm 에서 50mm 까지 손쉽게 가능하다록 되어 있습니다.



 

순정 서스펜션 입니다.

작업은 마운트 너트를 탈거하고 너클에 연결된 관통볼트

그리고 활대링크 탈거 작업을 통해 프런트 서스펜션을 통째로 탈거합니다.

(차량에 따라 작업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두 탈거가 진행되면 HSD MP 일체형 서스펜션을 장착하면 됩니다.



 

차량에 따라 순정 마운트 노후로 인해 교체를 해야할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때 마운트 부품비가 추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공임은 없으며 단순 부품비만 추가가 됩니다.

(시공하는 전문점 마다 다르니 꼭! 무료 예약 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깔끔하게 조립하면 프런트 서스펜션은 작업이 완료 됩니다.



 

정확하게 장착되면 이런 느낌이 됩니다.



 

리어는 차량에 다라 토션빔과 멀티링크로 구분이 됩니다.

작업 방식이 다를 뿐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이렇게 스프링과 댐퍼를 모두 탈거 합니다.




 

다시 분해의 역순으로 장착하면 프런트와 리어 모두 교체가 완료 됩니다.



 

탈거된 순정 부품은 폐기를 원하면 폐기가 가능하고

가지고 간다고 하시면 상자에 담에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작업은 장착을 얼마나 완벽하게 하는지도 중요하지만 차량의 특성에 맞게 정확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고

그에 맞게 시공을 잘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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